「電気自動車」は韓国語で「전기차」という。전기자동차(電気自動車)の略。
|
![]() |
・ | 전기자동차란 전기를 에너지원으로 해 전기모터로 주행하는 자동차이다. |
電気自動車とは、電気をエネルギー源とし、電気モーターで走行する自動車である。 | |
・ | 전기차란, 전기를 동력원으로 한 모터에 의해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 |
電気自動車とは、電気を動力源としたモーターによって走行を行う自動車です。 | |
・ | 중국은 유럽, 미국과 함께 3대 전기차 시장 중 하나다. |
中国は、欧州、アメリカと共に3大電気自動車市場の一つである。 | |
・ | 전기자동차란, 엔진을 탑재하지 않고, 전기를 동력원으로 모터로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 |
電気自動車とは、エンジンを搭載しておらず、電気を動力源にしてモーターで走行する自動車です。 | |
・ | 이 회사는 전기차에 특화했어요. |
この会社は電気自動車に特化しました。 | |
・ | 전기차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 요즘의 친환경 추세에는 더 부합해 보인다. |
電気自動車に集中するという戦略の方が、最近のエコ車の趨勢には合致していると思う。 | |
・ | 전기차 보조금 지급을 사실상 끊어, 배터리 생산과 공급에도 큰 차질을 빚었다. |
電気自動車に補助金の支給を事実上中止し、バッテリーの生産と供給にも大きな支障を来した。 | |
・ | 차세대 자동차는 전기차가 주류가 될 것이라고 한다. |
次世代の車は電気自動車が主流になると言われている。 | |
・ | 전기차는 자동차에 충전 플러그를 꽂아 배터리를 충전한다. |
電気自動車は自動車に充電プラグを差し込み、バッテリーを充電する。 | |
・ | 수소 연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 간 경쟁 우위를 놓고 논란이 팽팽하다. |
水素燃料電気自動車とバッテリー電気自動車の競争の優位性をめぐる論争が激しい。 | |
・ | 주요 완성차 업체가 전기차 대열에 뛰어들었다. |
主要完成車メーカーが電気自動車の隊列に加わった。 | |
・ | 내년부터 전기차 부품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
来年から、電気自動車部品産業が爆発的に成長するだろう。 | |
・ | 전기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
電気自動車市場が急成長している。 | |
・ | 전기차 생산과 충전 인프라 확충을 위해 50억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 |
電気自動車生産や充電インフラの拡充に向け、50億ドルを投資することにした。 | |
엔진을 걸다(エンジンをかける) > |
드라이버(運転手) > |
엔진 오일(エンジンオイル) > |
심야 할증 요금(深夜割増料金) > |
운구차(霊柩車) > |
견인차(レッカー車) > |
수입차(輸入車) > |
해치백(ハッチバック) > |
전기자동차(電気自動車) > |
공항버스(空港バス) > |
가면허(仮免許) > |
앞차(前の車) > |
덤프트럭(ダンプ・トラック) > |
간선버스(幹線バス) > |
자가용 차(自家用車) > |
방향지시등(ウィンカー) > |
개인택시(個人タクシー) > |
오토바이(バイク) > |
주유하다(注油する) > |
자율주행차(自動運転車) > |
마차(馬車) > |
순환 버스(循環バス) > |
시발역(始発駅) > |
신차(新車) > |
정류장(停留場) > |
점보 택시(大型タクシー) > |
모범택시(模範タクシー) > |
차를 운전하다(車を運転する) > |
트렁크(トランク) > |
경유(軽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