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電気自動車」は韓国語で「전기차」という。전기자동차(電気自動車)の略。
|
![]() |
・ | 전기자동차란 전기를 에너지원으로 해 전기모터로 주행하는 자동차이다. |
電気自動車とは、電気をエネルギー源とし、電気モーターで走行する自動車である。 | |
・ | 전기차란, 전기를 동력원으로 한 모터에 의해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 |
電気自動車とは、電気を動力源としたモーターによって走行を行う自動車です。 | |
・ | 중국은 유럽, 미국과 함께 3대 전기차 시장 중 하나다. |
中国は、欧州、アメリカと共に3大電気自動車市場の一つである。 | |
・ | 전기자동차란, 엔진을 탑재하지 않고, 전기를 동력원으로 모터로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 |
電気自動車とは、エンジンを搭載しておらず、電気を動力源にしてモーターで走行する自動車です。 | |
・ | 전기차 보조금 지급을 사실상 끊어, 배터리 생산과 공급에도 큰 차질을 빚었다. |
電気自動車に補助金の支給を事実上中止し、バッテリーの生産と供給にも大きな支障を来した。 | |
・ | 차세대 자동차는 전기차가 주류가 될 것이라고 한다. |
次世代の車は電気自動車が主流になると言われている。 | |
・ | 전기차는 자동차에 충전 플러그를 꽂아 배터리를 충전한다. |
電気自動車は自動車に充電プラグを差し込み、バッテリーを充電する。 | |
・ | 수소 연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 간 경쟁 우위를 놓고 논란이 팽팽하다. |
水素燃料電気自動車とバッテリー電気自動車の競争の優位性をめぐる論争が激しい。 | |
・ | 주요 완성차 업체가 전기차 대열에 뛰어들었다. |
主要完成車メーカーが電気自動車の隊列に加わった。 | |
・ | 내년부터 전기차 부품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
来年から、電気自動車部品産業が爆発的に成長するだろう。 | |
・ | 전기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
電気自動車市場が急成長している。 | |
・ | 전기차 생산과 충전 인프라 확충을 위해 50억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 |
電気自動車生産や充電インフラの拡充に向け、50億ドルを投資することにした。 | |
・ | 환경에 대한 배려로 전기차나 하이브리드차 중에서도 경차가 선택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
環境への配慮から、電気自動車やハイブリッド車の中でも軽自動車が選ばれることが増えている。 | |
・ | 전기차 생산이 본격화되다 |
電気自動車の生産が本格される。 | |
사이드 브레이크(サイドブレーキ) > |
부웅(ブーン) > |
지프(ジープ) > |
버카충(バスカードチャージ) > |
주차 공간(駐車スペース) > |
중형차(中型車) > |
스포츠카(スポーツカー) > |
점보 택시(大型タクシー) > |
앞바퀴(前輪) > |
후진하다(バックする) > |
운전대(ハンドル) > |
본넷(ボンネット) > |
버스 노선(バス路線) > |
승차감(乗り心地) > |
오토매틱차(オートマチック車) > |
연료 탱크(燃料タンク) > |
하차벨(降車ブザー) > |
경차(軽自動車) > |
순환 버스(循環バス) > |
빵꾸나다(パンクする) > |
바큇살(スポーク) > |
엔진룸(エンジンルーム) > |
응급차(救急車) > |
간선버스(幹線バス) > |
딱지(를) 떼이다(切符を切られる) > |
친환경차(エコカー) > |
벤츠(ベンツ) > |
고급차(高級車) > |
차를 운전하다(車を運転する) > |
개인택시(個人タクシ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