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蒸気船」は韓国語で「증기선」という。
|
・ | 증기선은 석탄을 연료로 한다. |
蒸気船は石炭を燃料とする。 | |
・ | 최초의 증기선은 19세기 초두에 실용적으로 사용되었다. |
最初の蒸気船は19世紀初頭に実用的に使用された。 | |
・ | 증기선은 19세기에 해상 교통의 주역이었습니다. |
蒸気船は19世紀に海上交通の主役でした。 | |
・ | 증기선의 엔진은 증기로 작동합니다. |
蒸気船のエンジンは蒸気で動作します。 | |
・ | 타이타닉호는 유명한 증기선 중 하나입니다. |
タイタニック号は有名な蒸気船の一つです。 | |
・ | 증기선은 증기기관을 사용하고 있다. |
蒸気船は蒸気機関を使用している。 | |
・ | 증기선의 시대에는 대서양 횡단이 일반화되었습니다. |
蒸気船の時代には大西洋横断が一般的になりました。 | |
・ | 증기선은 효율적인 해상 교통 수단으로 중요했습니다. |
蒸気船は効率的な海上交通手段として重要でした。 | |
・ | 증기선의 발명은 해운업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
蒸気船の発明は海運業に革命をもたら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항해 속도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
蒸気船は航海速度を大幅に向上させました。 | |
・ | 증기선은 화물과 승객을 효율적으로 수송할 수 있었습니다. |
蒸気船は貨物や乗客を効率的に輸送できました。 | |
・ | 증기선은 석탄을 연료로 사용했습니다. |
蒸気船は石炭を燃料として使用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증기기관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
蒸気船は蒸気機関によって推進されました。 | |
・ | 증기선은 항해 거리를 크게 단축했습니다. |
蒸気船は航海距離を大幅に短縮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장거리 항해에 적합했습니다. |
蒸気船は長距離航海に適していました。 | |
・ | 증기선은 산업 혁명기에 발전했습니다. |
蒸気船は産業革命期に発展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해양 무역의 확대에 공헌했습니다. |
蒸気船は海洋貿易の拡大に貢献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19세기 말까지 주요 선박이 되었습니다. |
蒸気船は19世紀の終わりまでに主要な船舶となりました。 | |
・ | 증기선은 원양 항해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
蒸気船は遠洋航海に革新をもたら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19세기 말까지 주요 선박이 되었습니다. |
蒸気船は19世紀の終わりまでに主要な船舶となりました。 | |
・ | 초기 증기선은 범선을 이기지 못했다. |
初期の蒸気船は帆船に勝てなかった。 | |
・ | 증기선은 새로운 항로를 개척했습니다. |
蒸気船は新しい航路を開拓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운하나 하천에서도 이용되었습니다. |
蒸気船は運河や河川でも利用されました。 | |
・ | 증기선은 무역과 경제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
蒸気船は貿易と経済の発展に寄与しました。 | |
・ | 증기선은 산업혁명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蒸気船は産業革命の象徴となりました。 |
갑판(デッキ) > |
호화 여객선(豪華客船) > |
화물선(貨物船) > |
호화 객선(豪華客船) > |
해운업(海運業) > |
선주(船主) > |
고속선(高速船) > |
선원(船員) > |
예인선(タグボート) > |
진수식(進水式) > |
선체(船体) > |
하선하다(下船する) > |
저인망 어선(底びき網漁船) > |
특실(特室) > |
전함(戦艦) > |
해도(海図) > |
척(隻) > |
도항(渡航) > |
선착장(船着場) > |
유조선(タンカー(tanker)) > |
보트(ボート) > |
돛배(帆船) > |
탱커(タンカー) > |
항행하다(航行する) > |
배를 젓다(船を漕ぐ) > |
기항(寄港) > |
뱃고동(船の汽笛) > |
돛단배(帆船) > |
이지스함(イージス艦) > |
조각배(小舟) > |